2018 학년도 1 학기 등록금 4 차 분할납부 안내
1. 등록기간 및 납부금액 (납부가능시간 : 기간 내 09:00~ 16:00)
회차
|
등록기간 (매월 4째주)
|
납부금액
|
1차
|
종료
|
(수업료 ÷ 납부횟수) + 기타납입금
|
2차
|
종료
|
수업료 ÷ 납부횟수
|
3차
|
종료
|
수업료 ÷ 납부횟수
|
4차
|
2018. 5. 21(월) ~ 5. 25(금)
(단, 5. 22(화) 공휴일 제외)
|
수업료 ÷ 납부횟수
|
※ 4차 납부금액은 1~3차 금액과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고지내역 확인바람.
2.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
– 조회 및 출력 : 학교 홈페이지 > u-SAINT포털 > 로그인 > 등록/장학 > 등록금고지서출력
– 고지서 출력 매수는 분할납부 신청 횟수와 동일(4회 신청한 경우 4장 출력)
3. 분할납부 등록방법
납부형태
|
유의사항
|
온라인 뱅킹
|
▸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계좌(학생 개인전용 가상계좌)로 송금 ▸ 납부금액 총액으로만 입금 가능하며, 입금자명은 관계없음 ▸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ATM 이체 및 우리은행 인터넷 공과금(등록금) 납부 가능 ※ 우리은행이 아닌 타 은행에서 이체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개인부담 |
창구납부
|
▸ 수납은행 : 우리은행 ▸ 등록금고지서 지참 후 전국 수납은행 영업점 방문 납부 |
4. 유의사항
각 차수 마감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했을 경우 해당 학기가 미 인정됨과 동시에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