발송관련 문의사항이 많은부분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.
1.물품비교
수취인명과 별개로,
학과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있는 배송물건리스트를 확인하시고, 실수령물품과 비교하신다음 물건이 일치하지 않을경우 설문지 (오배송시)에 해당하는 문항에 정확히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Ex) 배송물건리스트 (핸드크림) / 실수령품 (핸드크림) / 수취인명 다름 : 정상수령 체크
배송물건리스트와 실수령품이 다를경우 오배송 체크
2.오배송일괄배송
오배송신청건(29일 오후3시까지)에 대해서만 일괄적으로 반송신청을 해드릴예정입니다. (전체반송x)
3. 학번과 연락처
설문지항에 이메일주소형식 이나 이메일주소로 학번과 연락처를 기재하신분들은 반드시 수정부탁드립니다.
바쁘실텐데 번거롭다는걸 너무 잘 알고있습니다. 그렇지만 모든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물품을 빠르게 수령하셔서 기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(참고로 최초발송송장을 29일에 비교대조할 예정입니다. 그러니 정직하게 신청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.)